즐거운 ABA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육아필수템!! '나의 즐거운 생활 KIT' 제품들을 하나하나 조금씩 자세히 다뤄볼게요.
나의 즐거운 생활 KIT 풀세트 사진입니다~
이번 나의 즐거운 생활 KIT 는 자석제품이에요~
그림카드들이 자석카드로 만들어져 있어서 준비된 4가지 판들에 그림카드를 붙이면서 사용하는 제품이에요.
그림카드를 보관할 수 있는 주머니, 주간표에 쓸 수 있는 보드마카는 센스있게 서비스로 패키지에 쏘옥!!
그리고 좀 더 잘 활용하시라고 가이드북을 같이 보내드립니다!!
가이드북에 하고 싶은 말이 너무 많아 압축하느라 힘들었어요. ㅠㅠ
하지만 이렇게 블로그를 활용하고 워크샵을 준비하면서 더 많은 이야기들을 준비할 수 있다는 걸 알았어요!!
조금씩 차근차근 더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!!
먼저 그림카드가 65장!! 그리고 나만의 그림카드를 만들 수 있는 빈 그림카드가 15장!!
총 80장의 그림카드가 있어요~
이렇게 큰 판에 40개씩 그림카드가 들어있어요!
카드들도 '장소카드, 활동카드, 보상카드, 행동카드, 자조(일상생활)카드'로 구분지을 수 있도록 글자색을 다르게 했답니다.
각 그림카드들은 5*5cm 크기이고 친환경 무독성의 EVA발포소재를 사용하여 4mm두께이지만 가벼워서 아이들이 한 손으로 크게 쥐고 붙였다 뗐다 하면서 소근육 운동은 덤으로 할 수 있답니다. ^^
그림카드의 내용들은 대체로 우리 아이들이 생활하면서 자주 사용되거나 조금 포괄적으로 사용될 수 있는 것들로 열심히 연구해서 정했어요. 하지만 우리 아이에게 딱 맞는!! 카드들도 분명 필요하겠죠??
그래서 15개의 빈 그림카드로 나만의 맞춤카드! 를 만들 수 있도록 준비했어요.
나의 즐거운 생활 KIT를 구입하시면 이렇게 빈 그림카드 종이를 여유있게 2장 드려요~
여기에 아이와 함께 자주 사용할만한 카드를 그림으로 그리거나 사진을 오려 붙여서 나만의 맞춤 카드를 만들 수 있어요.
"나만의 카드라니!!!"
너무 신나게 그리고 있는 아이들의 모습입니다~~!!
나에게 딱 맞는 카드를 같이 만드는 시간 자체도 부모와 아이가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는 시간이에요~!!
준비된 그림카드들을 필요에 따라 '주간표'나 '일과표', 'O/X 판'이나 '먼저 →다음 판'에 붙이면서 사용해요.
물론 그림카드 자체 만으로도 의사소통이 이루어질 수 있어요~!!
냉장고나 현관문!! 자석보드판은 물론이고 철제가구 등 붙일 수 있는 곳이라면 어디에나 붙이면서 상황에 맞게 사용해요~!!
우리 아이와의 긍정적인 의사소통!! 바른생활습관!! '나의 즐거운 생활 KIT' 로 더 활기차고 긍정적인 육아 해 보아요!!!
나의 즐거운 생활 KIT : 즐거운ABA (naver.com)